event information

나가사키현 미술관

지역 지도 검색
search area map
상세 지역
현을 선택하면 해당 현의 지역이 표시됩니다.
분야 검색
키워드 검색

NAGASAKI

SPOT

검색수 2002 회

나가사키현 미술관

2005년4월에 개관한 나가사키현 미술관(長崎県美術館)의 컨셉은 「호흡하는 미술관」이다. 생물이 호흡하는 것처럼, 미술관 밖에 있는 여러 가지 정보나 자극을 흡수하여, 그것을 새로운 형태의 자극으로 다시 외부로 방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운하를 끼고 서쪽은 「갤러리동」, 동쪽이 「미술관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장품은 나가사키(長崎) 와 관련이 있는 미술이 중심이며, 기카무라 세이보(北村西望) 의 조각, 노구치 야타로(野口彌太郎)•야마모토 모리노스케(山本森之助)의 회화 등이 전시되어 있다.
동양에서도 최대규모인 스페인 미술 콜렉션도 하나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복도에는 수면을 바라볼 수 있는 개방형 카페가 있어, 미술관 오리지날 디저트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시간대에는 스페인산 와인이나 가봐주(カヴァ酒)를 맛볼 수 있다. 미술관 샵에서는 일본에서 유일한 프라도 미술관의 박물관 상품을 비롯하여, 세계에서도 진귀한 미술관 오리지널 모음곡 (오구니 모토카 (小國雅香) 작곡)을 수록한 CD, 나가사키를 대표하는 자기•하사미야키(波佐見焼)로 만든 오리지널 식기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상세정보

소재지
〒850-0862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데지마마치 2-1
지역명
나가사키현
나가사키:나가사키
카테고리

예술을 즐기고 싶다

교통 수단
시민병원 앞 전차 정류장에서 도보로 약 2분. 나가사키시 커뮤니티 버스 ‘란란’• 나가사키현 미술관버스 정류장에서 바로. 시민병원 앞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약5분.
노면 전철/나가사키역 앞 전철 정류장에서 쇼가쿠사 시타(正覚寺下)방면 승차, 쓰키마치(築町)전철 정류장에서 환승 티켓을 받아 하차. 이시바시(石橋)방면으로 환승 후, 시민병원앞 전철 정류장까지 약 10분.
나가사키(長崎) 버스/나가사키(長崎) 역 앞 미나미구치(南口) 버스 정류장에서 후카호리(深堀), 가바시마(樺島), 다이야랜드, 와키미사키(脇岬)행 등에 승차하고, 시민병원앞 버스 정류장까지 약 18분.
주차장
약170대
정기 휴일
12월29일∼1월3일(기획전 등의 사업 관계로 인해, 개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둘째와 넷째 월요일이 국경일의 경우에는 화요일이 휴관

Google 지도의 로딩이 하루 상한을 넘으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주변정보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