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mmodation

규슈의 숙박시설

Business Hotels

비즈니스호텔:

규슈의 비즈니스호텔은 주로 일본인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통근에 편리하게 전차 및 버스의 역 근처 등 입지조건이 좋은 곳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호텔은 불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싱글룸의 요금은 1박에 5,000~10,000엔 사이이며 TV, 에어컨, 전화, Wi-Fi 접속 및 샴푸와 칫솔, 치약 등의 기타 호텔의 시설이 거의 대부분의 객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Ryokan

여관:

료칸은 전통적인 일본식 숙소이며 규슈의 곳곳에 있습니다. 종종 온천 리조트에 있는 료칸은 전형적인 일본의 환대 체험을 제공하며 각 숙소는 다다미 방 및 이불, 맛있는 수제 향토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인 료칸 숙박비는 어느 곳을 가든 15,000~30,000엔 정도입니다. 현지 또는 손님의 객실에 병설된 전용 노천탕 설비가 갖춰진 고급형의 숙박시설을 제공하는 료칸도 많이 있습니다.

료칸은 규슈에서의 환대를 만끽할 수 있는 전통 숙박시설입니다.

Bed and Breakfast

민박:

현지의 가족 및 일본의 일상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하며, 일본식 침대 및 조식을 맛볼 수 있는 숙박시설을 민슈쿠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민슈쿠의 숙박비는 1인당 1박에 약 5,000~10,000엔 이며 저렴한 료칸 스타일의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ack to top